[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2009년 연말을 화끈하게 달궈줄 싸이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인기 가수 싸이를 소재로 제작한 <싸이한대맞고>를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모바일 <싸이한대맞고>는 지난 7월 전역한 가수 싸이(본명 박재상)를 모델로 `새`, `낙원`, `챔피언` 등 싸이의 다양한 히트곡을 소재로 만든 맞고 게임으로 싸이가 직접 녹음한 명대사와 다양한 싸이의 이미지를 게임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싸이는 2001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한 후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군입대로 잠시 활동이 주춤하였으나 지난 7월 제대 후 김장훈과 함께한 ‘완타치’ 전국 공연을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12월 중 출시 예정인 <싸이한대맞고>는 외계행성 싸이의 엽기왕자 싸이(PSY)가 어느 날 아바마마로부터 지구정복의 비밀 임무를 부여 받고 음악으로 지구인을 세뇌하여 지구를 정복 코자 8가지 비밀무기 히트곡을 들고 지구로 향한다는 시나리오로 구성되었으며, 그 동안 화제가 되었던 엽기가수 싸이의 이미지를 100 퍼센트 활용해 모바일 게임으로 적절히 구현했다.

엔트리브는 지금까지 맞고 게임이 개그맨이나 프로그램을 소재로 개발을 한 것에서 벗어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싸이를 모델로 섭외하기 위해 일찌감치 싸이측과 접촉해 맞고 제작을 위한 협의를 마쳤다고 밝혔다.

엔트리브 모바일사업부 백철민 대리는 “맞고의 짜릿한 손맛, 싸이의 엽기적이면서도 친근한 이미지가 적절하게 게임에 녹아 들어 <싸이한대맞고>만의 재미요소를 전달해 줄 것이다. 연말 연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1. 게임명: 싸이한대맞고
2. 플랫폼: 모바일(WIPI-C)
3. 출시일: 12월 출시 예정
4. 가격: 3500원
5. 게임 등급: 18세 이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