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NK인터랙티브


SNK인터랙티브(대표 전세환)는 플레로게임즈가 국내 서비스 중인 ‘여신의 키스: O.V.E’에 SNK의 인기
IP(지식재산권)인 KOF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SNK의 KOF ‘시라누이 마이’ 캐릭터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한 복장과 강력하고 뛰어난 전투 솜씨로 격투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여신의 키스: O.V.E’는 SNK의 원작 게임 세계관과 스토리를 맞추어 ‘시라누이 마이’의 외전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또한, 우리나라 전통 의상인 한복을 차려 입은 ‘한복 마이’ 스킨을 추가했다.

‘여신의 키스: O.V.E’는 참신한 콘셉트로 주목 받은 바 있는 여신의 키스 IP를 활용한 미소녀 수집형 RPG게임이다. 원작의 장점으로 일러스트와 스킬 애니메이션, 생동감 넘치는 액션 등은 더욱 살리면서 '여신의 키스: O.V.E'만의 개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KOF는 SNK의 대표적인 격투게임 IP로 아케이드 뿐만 아니라 다년간 발전해 온 PS, XBOX 플랫폼에도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이후 STEAM 등 PC 플랫폼에도 상륙해 전 세계 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최근 SNK는 시리즈 신작인 ‘KOF XV’의 공식 트레일러를 포함한 구체적인 정보를 발표해 격투 게임 유저들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