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티 크리에이츠

요트 클럽 게임즈에서 퍼블리싱을 담당한 8비트 풍 닌자 2D 액션 게임, 사이버 쉐도우가 인티 크리에이츠를 통해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4, PlayStation5의 다운로드 버전으로 2월 18일 목요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

‘사이버 쉐도우’는 주인공 캐릭터인 ‘쉐도우’를 조작해 다수의 적을 베어 가르며, 함정을 뛰어 넘고, 잃었던 힘을 되찾아 가며 폐허가 된 ‘메카시티’의 스테이지를 빠르게 공략해 나가는 2D 액션 게임이다.

본 게임은 손쉬운 난이도로 시작하여 점점 난이도가 높아 가는 정교한 레벨 디자인이 특징이다. 게임 중 새롭게 익힌 액션을 연습, 발전, 응용하게 되는 장치들과 적 배치로, 플레이어는 스스로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문파의 유일한 생존자인 ‘쉐도우’를 성장시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며, 개성 넘치는 보스 캐릭터들을 쓰러뜨려 빼앗긴 힘을 되찾고 ‘메카시티’ 파괴의 원인과 문파의 ‘문주’를 구출하자.

이외에도 최신의 그래픽 기술로 과거의 레트로 감성을 구현, 8비트 도트 그래픽의 애니메이션 연출이 부드러운 멀티 스크롤 속에 조화를 이루며, 플레이 전반에 흘러 나오는 8비트 감성의 게임 사운드는 그리움 속에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즐길 거리다.

‘사이버 쉐도우’ 다운로드 버전은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4, PlayStation5로 2월 18일 발매 예정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19,800원이다. 특히 Nintendo Switch 버전의 경우, 발매를 기념하여 예약 구매 할인 캠페인을 실시하는데, 금일 2월 17일 23시59분까지 Nintendo Switch의 ‘닌텐도 e숍’을 통해 본 게임을 구매하면 희망소비자가격 19,800원에서 25% 할인된 14,85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은 2월 18일 0시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