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게임]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http://www.hangame.com)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카르마2>를 금일부터 본격적으로 채널링 서비스 하며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최초 온라인 FPS게임 ‘카르마 온라인’의 후속작인 <카르마2>는, 2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이 전 유럽을 지배하는 가상역사를 배경으로 한 정통 FPS 게임으로, 실제 총을 쏘는 것과 같은 생생한 타격감과 ‘돌격’, ‘저격’, ‘분대지원’, ‘중화기’의 네 가지로 이루어진 병과가 특징이며, 1950년대 중반에서부터 다양한 시대의 무기들이 게임 속에 등장해 FPS게이머들에게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게임은 <카르마2>의 채널링 서비스를 계기로 FPS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고 다양한 타이틀을 한게임을 통해 플레이 가능토록 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2010년 1월 13일 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이벤트 기간 중 타이틀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높은 위력과 기동성을 겸비한 반자동 소총 아이템 ‘M2 Carbine’을 선물할 뿐 아니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 시 ‘KP 3만 포인트’ 및 ‘빠른 리스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미션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경험치를 5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한게임을 통해 <카르마2>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한게임은 국내 우수한 타이틀을 한게임을 통해서 서비스될 수 있도록 게임의 유통 채널을 적극 개방하여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폭넓게 제공할 계획으로, 최근 MMORPG<카로스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 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풍부한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