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또게임즈, 개발 직군 연봉 1천만 원 인상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조이시티 개발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직군 연봉 1천만 원 인상을 결정했다.
3일 모히또게임즈는 사내 공고를 통해 개발직군 연봉 인상 소식을 임직원들에게 전했다.
모히또게임즈는 주사위의 신,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 히어로볼Z 등을 개발해 선보였다.
모히또게임즈는 미소녀 SLG 수집형 게임 '프로젝트 NEO'와 디스토피아 세계관 서바이벌 게임 '프로젝트M'을 개발 중이다. '프로젝트M'은 올해 하반기 게임과 웹툰을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다.
연봉 인상과 함께 모히또게임즈는 신작 출시 후 영업이익 일부를 인센티브로 배정해 임직원들과 나눌 계획이다. 분기별 평가에 따라 스톡옵션 제공 기회도 부여한다.
한편, 모히또게임즈 모회사 조이시티는 지난달 26일 전 직원 연봉 1천만 원 이상을 결정했다. 인센티브 제도와 우리사주제도 역시 활성화된다.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5]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