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오픈 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0일 수요일부터 3월 24일 수요일까지 단 2주만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몬스터 사냥 시 ‘사탕 꾸러미 조각 A~D’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정해진 배열로 나열 할 경우 ‘풍성한 사탕 꾸러미’로 변경 되는데, 이를 통해서 무지개 사탕, 2옵션 크리스탈, 물리/ 마법/ 방어구 3차 옵션 강화석, 심연/ 혼돈/ 공허 에테르, 모든 스텟 +30, 플레이어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10%나 증가 되는 ‘에테리얼 체인’까지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접속 시 1일 1회 ‘쿠키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세트 옵션 초기화 크리스탈, 잠재 옵션 강화석, 코어 크리스탈, 블루 트라이앵글/ 스퀘어/ 펜타곤/ 헥사곤 데미지 감소 룬을 얻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몬스터 사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음 달에는 더욱 특별한 업데이트로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은 다크에덴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