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오픈 월드 모터 스포츠 게임 더 크루 2(THE CREW® 2)의 ‘시즌 2 에피소드 1: The Agency’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크루 2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 크루 2 시즌 2는 4개월 동안 이어지며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각각 2개월씩 나뉘어 진행된다. 이번 시즌 첫번째 에피소드인 The Agency는 TV 방송 제작사 ‘모터플릭스’의 의뢰로 적들을 저지시켜야 하는 비밀요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제한된 시간안에 최대한 많은 묘기를 성공시키며 점수를 높여야 하는 새로운 게임 모드인 ‘스턴트 모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 크루 2 시즌 2에서는 총 25개의 신규 차량과 라이트 바 루프 탑, 에어로 타이어 등 다양한 차량용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플레이어는 포르쉐 911 스피드스터, BMW Z4 M40i 등 신규 컨버터블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속도감 있는 미션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모터패스(Motorpass)라는 특별 보상 시스템을 도입해 Jaguar F-Type SVR Coupe Professional Edition 2017, Jaguar E-Type Series 1 Roadster 1961, Bentley Mulliner Bacalar 2020 등 다양한 프리미엄 보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리옹에 소재한 유비소프트 아이보리 타워에서 개발한 더 크루 2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미국을 배경으로 다양한 이국적 컨셉의 자동차, 자전거, 보트, 비행기 등을 통해 모터 스포츠의 스릴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미국 동부와 서부 해안을 아우르며 지역 곳곳을 탐험하고 스트리트 레이싱, 오프로드, 프로 레이싱, 프리 스타일 등 총 네 가지의 분야에 도전할 수 있다.

더 크루 2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