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와 연계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최근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애니메이션 풍으로 그려진 매력적인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에 가지 못하는 전 세계 소외 아동들이 안전하게 수업에 복귀해 문화·예술 분야를 비롯해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두근두근 설레는 하트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전 세계 유저들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후원금이 조성되는 형태로 진행돼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하트’를 모아 전설 장비 상자, 의상 합성 재료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총 1천만개의 하트가 모이면 컴투스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소외 아동 교육 지원 사업인 ‘Safe Back to School(SB2S)’에 후원금을 전달한다.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들의 권리 실현을 위해 전 세계 12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비정부기구로, 아동보호, 교육, 보건, 인도적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아동의 삶을 지원하고 권리를 보호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멸종 위기에 처한 북금곰과 희귀 조류의 보전, 환경 보존을 위한 맹그로브 숲 조성 사업 등 매년 자사의 인기 게임과 연계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국립발레단, 국립현대미술관 등 콘텐츠 산업의 근간인 문화 예술 분야를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