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최초 공개된 '오버워치2'의 PVP 콘텐츠와 관련된 소식이 오는 5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5월 12일, 오버워치2의 디렉터인 아론 켈러(Aaron Keller)는 오버워치 시리즈 5주년을 맞아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인 'Playoverwatch' 채널에 업로드된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에서 이와 같은 사실을 밝혔다.

아론 캘러는 "지난 2019년 최초 공개 당시 우리는 오버워치2의 협동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여전히 PVP는 오버워치 시리즈의 핵심 근간이다"라고 말하며, 5월 20일부터 리그 팀과 개발팀이 PVP 콘텐츠에 대해 말하는 라이브스트림을 진행할 것이라 예고했다.

아론 켈러는 해당 라이브스트림을 통해 새로운 맵의 플레이 영상과 개발 철학, 오버워치2 PVP에서 적용될 변경점 등을 보여줄 것이라 말할 것이라 밝히며, 아직 모두 개발 과정 중에 있는 콘텐츠인지라 최종 모습이라 보긴 어렵지만, 연말 즈음 다시 한 번 오버워치2의 PVP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것이라 덧붙였다.

또한, 아론 켈러는 5월 24일부터 오버워치 서브레딧을 통해 개발자 AMA가 진행될 것이며, 지난 5년 간 이뤄진 오버워치 개발 과정에 대한 질문에 답변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오버워치2의 개발 과정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눌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