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기아가 '쇼메이커' 허수를 중심으로 뒷심을 발휘해 C9전 승자가 됐다. 담원 기아는 지난 그룹 스테이지 2R와 달리 이번에는 자신들의 대표 픽을 꺼내 들었다.

초반은 C9이 담원 기아의 봇 공략을 성공하면서 출발했다. 담원 기아가 자랑하는 세나-탐 켄치가 나와 라인전 딜 교환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처럼 보였다. C9은 라인전을 주도하려는 '고스트-베릴'의 움직임을 집요하게 노렸다. 적절한 룰루의 변이와 우디르의 CC를 활용해 발을 묶고 제압했다. 봇 2:2 싸움마저 C9이 승리하며 순식간에 킬 스코어가 4:0으로 벌어졌다.

C9은 오브젝트 싸움에서도 흐름을 이어갔다. 담원 기아가 확실하게 교전을 열지 못하면서 애매한 전투가 이어졌다. 그 사이에 C9은 드래곤과 협곡의 전령을 모두 챙겼다. 한타마저 C9이 승리하면서 유리한 상황을 더 굳히는 것처럼 보였다.

위기의 담원 기아는 '퍽즈'의 루시안을 공략하며 기회를 살렸다. 드래곤-바론 지역, 봇 라인에 홀로 있는 '퍽즈'를 끊어준 플레이가 주요했다. 해당 플레이의 중심 역할은 '쇼메이커' 허수가 신드라로 충실히 해줬다. 대치 상황에서 신드라가 적군 와해를 적중하는 장면이 이어지면서 C9의 중심부마저 흔들 수 있었다.

담원 기아는 결국 힘겨운 경기 끝에 역전승을 거뒀다. 드래곤 4스택을 쌓기 전에 한타 승리를 거두고 미드로 진격해 승자가 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