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20일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스포츠형 RPG ‘피구왕통키M’에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유저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2020년 3월 출시되어 원작 애니메이션에 기반한 선수들로 직접 피구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턴제 RPG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아팀 신규 전설 선수 ‘맑은바람 임아연’이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 ‘맑은바람 임아연’은 팀 전체의 버프 효과 2턴 감소, 팀 전체 패스 성공률 증가 등의 스킬로 팀을 승리로 이끄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존 전설 선수 ‘뇌전의 남타이거’의 리더 스킬이 변경되고 스킬 리뉴얼이 이뤄진다. 이를 기념한 픽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캐릭터와 장비를 더욱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는 ‘락커룸’ 시스템이 추가되며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 있었던 ‘팀 증표’ 획득 확률 개선 패치도 적용될 예정이다.

스노우파이프 권혁민 사업이사는 “피구왕통키M에 보내주시는 변함없는 사랑에 항상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재미와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구왕통키M’의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카페와 네이버 게임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