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1일 출시된 EA의 전투 피구 게임, '녹아웃 시티'가 5월 25일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녹아웃 시티는 '피구'를 소재로 한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1v1 대결인 페이스-오프, 3v3 매치인 다이아몬드 돌진, 그리고 4v4 매치인 볼업 싸움 등 다양한 매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PC(Origin/Steam), PlayStation 4,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EA Play와 Xbox 게임 패스 얼티메이트 구독자의 경우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도가 공유되는 크로스-프로그레션이 지원된다. 21일부터 출시된 녹아웃 시티는 10일간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무료 플레이 도중 정식 버전으로 구매하면 그동안 플레이한 진행도 역시 이어진다.


5월 25일부터 시작하는 첫 번째 시즌에는 새로운 맵인 '주크 박스 교차로'가 추가되며, 새로운 리그 플레이가 도입되어 1vs1, 3vs3 랭크 매치도 진행할 수 있다.이와 함께 매주 새로운 플레이 룰을 지원하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지원될 예정이다. 첫 번째 시즌에서 플래티넘에 도달하면 다음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언커먼 글라이더 : 패스트 패션
- 희귀 도발 : Here 's Lookin 'at You
- Epic KO 효과 : I 'm # 1
- 전설적인 궁극의 홀로그램 : Hit 'n'Run
- 플래티넘 트로피 및 선수 아이콘
- Holobux 200 개, 에너지 드링크 2 개, 스타일 칩 2 개

‘녹아웃 시티’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