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밀리터리 TPS 게임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PS4, PS5,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기간동안 플레이어는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구매를 통해 게임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적의 전선 뒤에 고립된 미국 정예 특수부대 ‘고스트’팀의 일원이 되어 사상 최강의 적들과 벌이는 사투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다양한 단독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게임 타이틀을 구입한 친구들과 함께 최대 4인까지 협동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얼티메이트, 골드, 스탠다드 등 다양한 에디션과 시즌패스를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게임들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 게임 체험(Free Weekend)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무료 게임 체험 공식 웹사이트에서 유비소프트가 현재 제공하고 있는 게임 목록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