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캣


독일 No.1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캣(ROCCAT)은 인체공학 디자인의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콘 프로 에어(KONE PRO AIR) 무선 마우스 2종과 콘 프로(KONE PRO) 유선 마우스 2종을 한국 공식 수입사인 민트탭스를 통해 출시한다.

로캣 콘 프로 4종은 6월 4일부터 쿠팡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기간 동안 한정된 수량에 대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콘 프로(KONE PRO)' 라인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손 크기와 마우스를 잡는 방식에 대하여 세밀한 연구를 통해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국내에서는 콘 퓨어 마우스로 알려진 콘 (Kone) 시리즈 특유의 외형을 개선한 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바이오닉 쉘(Bionic Shell)을 통해 무게를 줄이면서 매끈한 표면을 제공하며 먼지와 오염물질이 묻는 걸 막아 주는 소재를 채택했다. 반투명으로 마감된 쉘은 선명한 AIMO 조명을 통해 로캣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타이탄 옵티칼 (Titan Optical) 스위치를 사용하여 만족스러운 클릭감과 반응성, 내구성까지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최신 기술인 19K DPI 오울아이(Owl-eye) 센서가 탑재되어 정확성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 PTFE 재질의 마우스 피트를 통해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다. 알루미늄을 절삭해 제작한 타이탄 휠 프로(TITAN WHEEL PRO)는 가볍고 튼튼한 제품으로, 휠에 쓰인 합금은 손가락 체온에 맞춰 빠르게 온도가 변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스크롤과 클릭감을 선사한다.

콘 프로 에어(KONE PRO AIR)는 무선 마우스임에도 가벼운 75g의 제품으로, STELLAR WIRELESS + 블루투스의 이중 무선 시스템을 제공한다. 빠르고 안정적인 게임용 2.4GHz와 생산성 중심의 블루투스 중에서 연결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완전 충전 상태에서는 100시간 이상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속 충전 기술이 적용되어 10분만 충전해도 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로캣(ROCCAT)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린 로캣 무선 마우스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특히, 콘(KONE) 시리즈답게 특유의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성능 등이 개선된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캣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