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파이널 판타지”시리즈로 유명한 SQUARE ENIX사의 인기 RPG 중 하나인 “KINGDOM HEARTS” 시리즈의 최신작, “KINGDOM HEARTS Birth by Sleep”을 PSP® (PlayStation®Portable)용으로2010년 2월 5일 발매한다.



“KINGDOM HEARTS” 시리즈는 여러 디즈니 작품 세계를 탐험하면서 펼쳐지는 마음을 테마로 한 장대한 이야기가 특징이다. 친근한 디즈니 캐릭터는 물론 FINAL FANTASY 시리즈의 캐릭터들도 등장하여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아 시리즈 누계 1400만장을 돌파한 SQAURE ENIX의 간판 타이틀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KINGDOM HEARTS Birth by Sleep”은 시리즈 첫 작품의 이전 세계를 그리고 있다. 3명의 주인공이 등장해 3가지의 전투 스타일로 3개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주인공들은 세계에서 일어나는 이변과 키블레이드 마스터 제아노트의 행방불명의 진실을 찾아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백설공주」, 「피터팬」등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세계를 탐험한다.



‘KINGDOM HEARTS‘시리즈의 또 다른 매력은 배틀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시스템이 비약적으로 진화하여, 간단한 버튼의 조작만으로도, 전략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있어서도 미려한 비쥬얼과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드혹 모드를 통해 최대 6인까지 즐길 수 있어 지금까지의 RPG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SCEK는 「KINGDOM HEARTS Birth by Sleep」의 발매에 맞추어 「킹덤 하츠」팬을 비롯한 보다 많은 유저들을 위해 PSP® 하드웨어의 보급과 확대를 강력히 추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