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6일까지 홍대 엘후에고에서 2021 아프리카TV 철권7 리그(이하 ATL) 팀 배틀 시즌1 플레이오프가 진행됐다. 총 6개 팀이 우승을 둔 치열한 대결을 펼친 가운데, '로하이-체리베리망고-머일'로 구성된 너만 없었어도가 '로하이' 윤선웅의 괴력을 앞세워 이더리움이클라스를 꺾고 대망의 우승을 차지했다.

'JDCR-전띵-썬칩'의 이더리움이클라스는 플레이오프 1경기부터 대결을 시작했다. 1일 차엔 '전띵' 전상현의 맹활약이 빛났는데, 1경기 상대 주식회사 저스티스와 3경기 상대 힐링꽃의 여섯 선수를 홀로 모조리 잡아내는 기염을 토했다. rlaanwhd123!와의 2경기에선 '썬칩' 최선휘가 선봉 대결에서 패배했으나 'JDCR' 김현진이 올킬을 달성했다.

4경기와 결승은 2일 차에 진행됐다. 4경기는 '아이뮤지션-퓨마-게임하는망자'로 구성된 임전무퇴가 이더리움이클라스를 만났다. 이더리움이클라스의 선봉으로 나선 '전띵'이 '아이뮤지션-퓨마'를 연달아 잡아내며 임전무퇴의 대장 '게임하는망자' 박건호가 등장했다. '게임하는망자'는 '전띵'과의 풀라운드 접전 끝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지만, 이후 등장한 '썬칩'을 넘지 못하고 무너지며 이더리움이클라스가 결승으로 향했다.

3선승제로 진행된 1~4경기와 달리 결승은 6선승제로 펼쳐졌다. 초반 두 세트는 '썬칩'과 '체리베리망고' 김재현이 한 점씩 나눠 가져갔다. 그러나 이더리움이클라스의 중견으로 나선 'JDCR'이 2킬을 달성하며 균형이 무너졌다. 이후 서로 한 대씩 때리는 구도가 이어지며 너만 없었어도의 열세가 이어졌고, 결국 세트스코어 5:3 상황에서 너만 없었어도의 대장 '로하이'가 등장했다.

캐릭터 교체 없이 세 선수를 상대해야 하는 '로하이'는 시그니처 캐릭터 샤힌을 꺼냈다. 첫 상대 'JDCR'과의 풀라운드 혈전 끝에 승리한 '로하이'가 '썬칩'까지 꺾으며 결승 마지막 세트에서 '전띵'과의 UYU 내전을 성사시켰다. '전띵'의 줄리아가 라운드 스코어를 2:1로 리드하고 4라운드에서도 체력 우위를 점한 상황. '로하이'가 과감한 컷킥으로 대역전극을 만들며 승부가 5라운드로 넘어갔다. 한층 침착해진 '로하이'가 5라운드서 무난하게 승리하며 너만 없었어도가 끝내 우승 팀이 됐다.

한편, 2021 ATL 시즌2는 6월 30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8월 14일 파이널로 종료된다. 2021 ATL 팀배틀 역시 시즌2가 개최되며, 9월 4일부터 18일까지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