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트릭스터M 다까발라방’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을 예고했다.

‘트릭스터M 다까발라방’ 라이브 방송은 오는 11일(금) 오후 8시, 트릭스터M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를 통해 단독 송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실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출연진들의 캐릭터 육성 노하우와 게임 진행 히스토리를 공유하는 등, 여러 가지 유익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 전문 캐스터 성승헌이 방송 진행을 맡으며, 박가영 아나운서, 코미디언 이상준, 틈사원, 가미가미 등이 함께 방송에 출연한다.

엔씨는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해 실시간 보상을 마련했다. 먼저 방송이 시작되기 전까지 '다까발라방을 기대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8일부터 11일 방송 시작 전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공식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에 특집 방송 기대 평을 작성하면 참가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10만 겔더, 상급 패션 소환(1회)(이벤트) 1개’가 지급될 예정이며, 100명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10명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이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쿠폰 페스티벌'은 11일 저녁 8시부터 방송이 끝나기 전까지 진행된다. 방송 중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게릴라 쿠폰을 등록하면 경품이 증정되는 방식이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또 만나요, 다까발라방'으로, 11일 방송 시작 후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다까발라방 생방송 시청 인증 화면과 함께 응원메세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 역시 참여자 전원에게 ‘10만 겔더, 상급 펫 소환(1회)(이벤트)1개’를 증정하며, 100명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10명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제공한다.

'다까발라방' 생방송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특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방송은 트릭스터M 공식 유튜브 페이지인 드릴월드에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