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JINAIR(대표 김재건 www.jinair.com)와 함께 휴대용 게임기 PSP® (PlayStation®Portable) go를 2010년 1월 12일 (화)부터 인천~방콕 노선의 진에어 기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렌탈 서비스를 정식으로 실시하기로 하였다.


2009년 8월 김포~제주 노선에서 유료로 시작된 본 서비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천~방콕의 국제선으로 확대를 결정하였으며 향후에도 점차적인 노선 확대를 검토 중이다. 진에어 해당 홈페이지, 진에어 고객서비스센터, 공항 카운터를 통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편도 4000원의 이용료가 부가 된다. (*렌탈 서비스 유지 보수 비용을 제외한 이용료는 전액 환경 기금으로 기부 될 예정입니다.)


국제선에서 대여 예정인 PSP®go는 16GB 대용량의 플래쉬 메모리가 탑재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PSP®보다 본체를 더욱 작고 가볍게 만들어 포켓사이즈를 실현하였다.


또한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수록하여 즐길 수 있다. 기내에서 제공되는 PSP®go에는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minis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들이 탑재되어 있으며 항공기가 순항고도에 접어든 후부터 착륙 준비를 하는 단계까지 승무원들의 안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