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6월 14일(월)부터 전 세계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60인 배틀로얄 게임으로 사용자는 파쿠르 시스템과 와이어를 통한 자유로운 이동, 방대한 근접 무기 및 원거리 무기, 강력한 능력을 갖춘 영웅을 통해 뛰어난 기동성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가상의 섬 ‘모루스’를 배경으로 모든 구역이 독특하고, 수려한 동양적 예술미와 어우러지는 광대하고 신비한 전장을 탐험할 수 있다.

또한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지난 4월 24일부터 4월27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 오픈 베타 테스트에 총 15만 명의 대규모 인원과 동시에 스팀 동접자 수 5위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하였으며 테스트 참여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내 한국어 대사 자막 추가 및 신규 시스템에 대한 튜토리얼과 가이드 보강 등 게임성 개선을 완료하였다.

또한 매월 6월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쇼 "E3 2021"에서 메인화면에 노출, 사전판매 시작 후 몇 시간 만에 스팀 매출 순위에서 5위를 기록하였다.

금일(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 페이지를 통해 스탠더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리 메이트 에디션 등 공식 사전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사전 구매를 하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가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24엔터테인먼트는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파이널 테스트를 6월 17일(목)부터 6월 23일(수) 02:00까지 총 7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히며“오래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각오를 내비쳤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