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텐츠게임아카데미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원에서 게임기획 직군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대기업 취업 특화반을 모집중이다.

최근 게임업계 근무조건 향상 등으로 게임업계 취업에 많은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게임기획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대기업 취업특화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미 상당수의 수료생이 NC 소프트, 넷마블, 펄어비스, 스마일게이트 등 대기업에 합격한 수기를 남기고 있어 많은 취업 준비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최근에 진행한 컴투스 인턴십 채용에 8명이 합격하는 등 타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남다른 결과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수강생들은 대부분 비전공자로 시작하여, 게임에 대한 흥미와 취업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디테일한 교육과정과 맞춤형 수준별 강의 운영, 팀프로젝트 등을 통해 6개월이상 수강 시 취업률 100%를 목표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으며, 특히 취업 성공자 중 2차, 임원면접 등을 거치지 않고 1차 면접 이후 바로 채용되거나, 신입사원급 채용 전형에서 주임으로 채용되는 등 실제 면접관들의 눈에도 실무에 가까운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이론강의뿐만 아닌 면접 트레이닝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게임기획 수업외에도 △게임원화 △3D모델링 △게임프로그래밍 등 게임 개발에 필요한 주요 분야를 교육하고 있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