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능력, 원정대 개편, 통합 채팅, 편의성 개선 등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적용과 함께 기념 이벤트 3종이 진행된다.

6월 24일(목) 점검 후부터 7월 8일(목) 점검 전까지 2주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환락 능력을 포함한 새로운 조합 연구, 갈무리 확장 인장 획득, 팔로스의 결정을 포함한 매일 접속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먼저 해당 기간 동안 기술 포인트 초기화를 포함하여 능력 변경 비용, 계승자 기술 변경 및 초기화 비용, 그리고 능력 갈무리 변경 비용이 모두 공짜다.

이번에 신규 능력이 추가되면서 이제 아키에이지에는 총 14개의 능력이 존재하게 되며, 이를 조합한 직업도 약 30개 정도가 새롭게 생겼다. 따라서 이번 기회를 통해 자유롭게 기술 포인트나 능력 조합 등을 부담 없이 연구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환락 능력 55레벨을 달성한 후 대도시의 능력관리인 NPC를 찾아가 일반 퀘스트인 '세계와 교감하는 방법' 임무를 완료하면, 능력 갈무리 및 유스틴 갈무리를 확장하는데 필요한 '갈무리 확장의 인장(거래불가)'가 선물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매일 접속 1시간 마다 캐릭터 우편으로 나이마의 주화 1개가 계정당 일일 3회까지 지급된다. 여기에 아키라이프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접속 30분마다 우편으로 나이마의 주화 1개씩 일일 최대 6회까지 추가로 받아서 최대 9회까지 획득할 수 있다.

나이마의 주화는 5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3개를 모아 나이마의 작은 선물로 교환이 가능하며 개봉 시 팔로스의 결정 3개와 생활과 승리의 향연 선택 상자: 10급(거래불가)를 얻을 수 있다.

우편 발송의 경우 매일 새벽 6시를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은 7월 15일(목) 점검 시 사라질 예정이다.




한편 6월 24일(목) 저녁 8시에는 무한 노동력과 초고속 성장 패스 등 누구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즌 서버 '환락'이 오픈할 예정인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