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슈퍼닷컴(Super.com)(Oleg Sambikin, CEO)과 협력하여 발매할 예정인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알케미스트 어드벤처(Alchemist Adventure)"를 금일(24일) 정식 출시했다고 전했다.

브라질에 위치한 인디게임 개발사 배드 미니언즈(Bad Minions)가 개발한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는 기억을 잃어버린 연금술사 ‘미야’의 이야기를 그리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미야의 여정을 따라 불, 물, 공기, 땅 네 가지 기본 원소와 기타 재료들을 활용하여 난관을 극복해 나가게 된다.

게임은 연금술의 고향이자 이제는 잊혀진 땅 ‘이수르(Isur)’를 무대로, 주인공 미야가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 동시에 이수르에 숨겨진 연금술의 비밀을 파헤치는 여정을 그린다. 숲과 용암 지대, 사막 등 특징이 뚜렷한 이수르의 다양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으며, 각 지역에는 던전과 숨겨진 보물, 강력한 적 등 다양한 모험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이수르의 비밀을 밝히기 위한 여정에서 연금술로 만들어내는 물약은 가장 믿음직한 도구이다. 게임을 진행하며 차례대로 얻게 되는 핵심 원소와 기타 재료를 조합하면 폭탄부터 묘약, 검에 바르는 기름까지 다양한 효과를 가진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주변 환경을 잘 살펴보면 서로 상호작용하는 속성을 이용하여 막힌 길을 뚫고 나아갈 수도 있다.


로컬 협동 기능도 지원한다. 가족이나 친구 등 옆 사람이 주인공 ‘미야’의 동반자인 호문쿨루스를 조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퍼즐을 풀거나 자원을 채집하고, 또는 전투에 도움을 주는 등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혼자서 플레이할 경우 버튼 입력을 통해 미야와 호문쿨루스를 번갈아 가며 조종하는 것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는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로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 각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