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게임쇼 2021, 메인 비주얼 아트 공개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매년 일본에서 개최되는 25년 역사의 게임 박람회 '도쿄게임쇼 2021(이하 TGS)'의 메인 비주얼이 공개됐다.
컴퓨터 엔테테인먼트 협회(CESA)는 TGS의 2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메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지난 2020년 행사와 마찬가지로, 새롭게 공개된 TGS의 메인 비주얼은 일러스트레이터 'Kukka'가 담당했다. Kukka는 10년간 TGS의 메인 비주얼을 그려왔던 '교부 잇페이'로부터 바톤을 넘겨받아, 2년 연속으로 TGS의 메인 비주얼을 작업하고 있다. 올해의 메인 비주얼은 '그래도 우리에겐 게임이 있다'라는 행사의 슬로건을 형상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Kukka는 "항상 우리 주변에 게임이 있고, 게임은 우리 삶에 색을 가져다준다. 개인적으로도 게임은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으로 생각하므로, 사람들을 행복하고 명랑하게 만드는 모티브를 담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는 TGS 역사상 최초로 VR 전시관이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CESA는 행사 25주년을 기념하여 VR 세션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가상 현실을 통해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한 단계 발전한 행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44]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7]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8]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6]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5]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