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Lab 주식회사


KLab 주식회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이 첫 공식 아트북을 발매했다.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게임 내 캠페인과 특별 팬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아울러 ‘브레이브 소울’ 6주년 기념 반카이 라이브 방송에 ‘블리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성우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브레이브 소울’ 첫 공식 아트북 ‘BLEACH Brave Souls Official Artworks’가 12월 3일 판매를 시작한다. 주문 제작 방식의 이 아트북은 9월 2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이 끝나면 더는 주문 받지 않음으로 가능한 한 빨리 예약 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는 것이 좋다.


공식 아트북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캐릭터 ‘이치고 쿠로사키 소환’과 ‘로그인 보너스’ 등 다양한 게임 내 캠페인도 열린다. ‘이치고 쿠로사키 소환’은 15일부터 23일까지, ‘로그인 보너스’는 6일부터 23일까지다. 이 기간에 로그인하면 25개의 소울 티켓을 받을 수 있으며, 15일간 매일 출석하면 총 375개의 소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알림을 참고하면 된다.

‘브레이브 소울’ 오리지널 디자인을 테마로 한 팬아트도 6일부터 20일 오후 4:59분까지 모집한다. 전 세계 ‘브레이브 소울’ 팬에게 여러분의 작품을 선보일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자 중 10분께 ‘브레이브 소울’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물로 드리며, 당선된 작품은 추후 공식 디스코드 서버의 전시 채널과 ‘브레이브 소울’ 공식 사이트에 공개된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공식 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디스코드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추가로 ‘브레이브 소울’ 6주년 기념 반카이 라이브가 7월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특별 라이브 방송은 일본의 유명한 코미디 듀오 ‘아메리카 자리가니’의 요시유키 히라이와 일본 아이돌 그룹 Up Up Girls의 아즈사 세키네가 MC를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이치고 쿠로사키 의 성우 마사카즈 모리타와 바쿠야 쿠치키의 성우 료타로 오키아유, 우류 이시다의 성우 노리아키 스기야마, 야스토라 사도의 성우 히로키 야스모토와 같은 블리치 TV 애니메 시리즈의 능력자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아레나 축하 반카이 라이브 격돌’과 ‘6주년 기념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의 최신 정보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특별 소셜 미디어 캠페인도 열린다. 프로그램 시청하는 동안 인스타의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브레이브 소울’ 첫 아트북 발매와 6주년 기념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 소울’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를 참고하면 된다.

공식 웹사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