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쉽을 하면서 유저들이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부분이 바로 함장 스킬이다. 특히 모든 함종이 스킬트리를 공유하던 과거와 달리 0.10.0 패치에서 함종별로 스킬 트리가 분화되면서 선택의 폭이 확장된 것과 동시에 어떤 스킬을 찍을지에 대한 고민도 커졌다.
특히 함장 최대 레벨이 19에서 21로 증가됨에 따라 기존에 필수로 찍어야 할 스킬 외에 추가로 더 배울 수 있는데, 과거와 달리 새롭게 추가된 스킬에는 무엇이 있는지, 또는 스킬별로 어떤 효과를 지니고 있는지 한 곳에 정리해봤다.
▶ 함장 스킬 개편에 따른 국민 빌드는 무엇일까? 함종별 주요 빌드 바로가기
■ 포격 트리와 어뢰 트리로 분화? - 구축함 스킬
■ 경순양함과 중, 대형 순양함 트리로 나눠진다 - 순양함 스킬
■ 생존 트리와 부포 트리, 양대 산맥이 존재 - 전함 스킬
■ 주력 함재기가 무엇이냐에 따라 갈린다 - 항모 스킬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4]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7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