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PS3, Xbox 360, PC로 발매되는 풀3D 3인칭 슈팅 액션 게임 ‘다크보이드’가 오늘 2010년 1월 19일 북미와 동시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여 뛰어난 풀3D 그래픽 영상을 선보이는 ‘다크보이드’는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3인칭 슈팅 액션 게임으로써 주인공이 마치 영화 ‘인간 로켓티어’처럼 제트팩을 장착하고 360도로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며 공중전 펼치거나 적의 비행 물체를 빼앗는 등의 다양한 공중 액션을 펼친다. 또한 독특한 수직 전투 시스템을 탑재하여 지상에서도 수천 피트의 벼랑 끝에 매달려 적을 공격하거나 엄폐물 뒤에 숨는 등의 액션을 취하며 독특한 잡기 시스템으로 절벽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다크보이드’의 새로운 액션 컨셉은 할리우드에서도 주목하여 할리우드 최고의 미남배우 브래드 피트를 주인공으로 낙점하여 영화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주인공 윌(브래드 피트 분)이 버뮤다 삼각지대를 통해 빠져든 평행우주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외계 생명체들과의 대결구도로 이루어진 탄탄한 스토리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개념 3인칭 슈팅 비행 액션 게임 ‘다크보이드’는 오늘 PS3, Xbox 360, PC로 북미와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