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달콤소프트는 자사 리듬 게임 ‘SuperStar JYPNATION’에 지난 5일 발매된 DAY6 (Even of Day) 신곡 ‘뚫고 지나가요’를 업데이트하여, 음악을 충분히 즐긴 K-POP 팬들에게 ‘감상’을 넘어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선사하였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곡 ‘뚫고 지나가요’는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 DAY6의 유닛 DAY6 (Even of Day)의 두 번째 미니앨범 ‘Right Through Me’의 타이틀곡으로, 발매 당일 벅스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주요 음원차트의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특히 멤버 Young K와 원필이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을 드러내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렇듯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곡 ‘뚫고 지나가요’가 발매 직후인 지난 8일 ‘SuperStar JYPNATION’에 업데이트되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채로운 밴드 사운드를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테마 카드까지 수집할 수 있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번 SuperStar JYPNATION 게임 내 신곡 업데이트를 기념해 멤버들이 이를 직접 홍보하는 영상이 SuperStar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의 플레이 홍보와 멤버 3인의 케미까지 엿볼 수 있는 영상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