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FPS 게임 파 크라이 5의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지 시간 기준으로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Windows PC,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Series X|S, Xbox One, Ubisoft Store, Epic Games Store, Steam, Stadia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미리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솔로 플레이 혹은 2인 협동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무료 플레이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구매를 통해 본인이 저장했던 지점부터 게임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파 크라이 5에 대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 오는 9일까지 파 크라이 5 게임 및 시즌 패스를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는 무료 플레이 기간에 먼저 게임을 경험해보고 구입을 결정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무료 플레이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식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오는 10월 7일 파 크라이의 신작 파 크라이 6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유비소프트 토론토 주도로 개발 중인 파 크라이 6는 카리브해 중심부에 위치한 열대 낙원 지역인 '야라'를 배경으로 자비 없는 독재자 안톤 카스티요와 그의 아들 디에고 카스티요와의 치열한 혈투를 다룰 예정이다. 파 크라이 6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으로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파 크라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