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토너먼트 솔로' 대회를 끝마친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의 이터널 리턴(Eternal Return)이 뒤이어 '이터널 리턴 토너먼트 듀오'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대회는 현재 참가자 신청을 받고 있으며 8월 11일(수)에 신청을 마감한다. 이터널 리턴은 배틀로얄과 AOS 장르를 결합한 게임으로 스팀 얼리액세스를 통해 서비스하면서 7월 22일(목) '카카오게임즈'로도 서비스를 시작했다.

예선전은 8월 14일(토)에 진행되며 16시부터 시작된다. 한 경기에는 3조가 경쟁을 벌이게 되며 9조가 참가하면서 총 3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8월 15일(일)은 예선전에서 승리한 조가 참가하여 준결승전, 결승전이 차례대로 진행된다. 준결승전은 11시부터 14시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며 결승전은 14시부터 17시까지로 준결승전이 끝나면 곧바로 진행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대회는 높은 순위로 생존하게 되면 많은 점수를 받지만 경쟁자의 캐릭터를 처치할 시 주어지는 점수도 합산되어 최종 등수가 매겨지기 때문에 적극적인 전투가 돋보이는 경기를 기대해봄 직하다. 또한 경기에 대한 규정이나 처벌 사항도 있음으로 대회에 신청하기 전 웹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규정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총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1위를 달성한 우승자에게는 50만 원을, 2위부터 6위까지는 각 10만 원씩 증정된다. 토너먼트 대회는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대회를 시청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과 트위치 TV 계정을 연동해야 드롭스를 받을 수 있으니 대회 시청 전 계정 연동이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이터널 리턴 토너먼트 [듀오]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