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하임'이 정식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하여 10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라그하임'은 서로 다른 네 종족간의 세력다툼과 공동의 적으로부터 행성을 지켜내기 위한 치열한 전투가 가장 큰 특징으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357년 미래컨셉의 SF MMORPG 게임이다.

'라그하임'은 개발 및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하여 몬스터 사냥 후 드랍된 아이템을 모아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와 시계토끼와 홍차 이벤트를 포함하여 빙고를 완성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 1일 1회 매일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20주년 선물 상자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내 끊임없이 진행되는 버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한층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프리미엄 서비스에 추가 보너스 혜택이 더해진'20주년 한정 패키지', 특별 효과를 지닌 다양한 최고급 한정 코스튬, 애완 펫 등 기념 상품을 특별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기존 테스트서버에서 일부 공개되었던 신규 지역 '아틀란트'가 20 주년 기념 이벤트에 맞춰 본서버에 모든 지역이 전격 공개되면서 유저들은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됐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라그하임'에 꾸준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런 마음을 담아 이번 20주년 기념 이벤트 오픈 준비에 최선을 다 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라그하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