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 차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 던전 '염화의 이그아우스'가 추가됐다. 레이드 던전에 입장하려면 46레벨 이상, 아이템 레벨 600 이상 캐릭터로 구성된 10인 공격대를 결성해야 하고, 보상은 매주 1회 획득할 수 있다.

보스 '염화의 이그아우스'의 HP는 무려 10억이 넘는다. 게다가 레이드 던전 내에서는 주는 피해가 50% 감소해 실제 줘야 하는 대미지는 20억 정도다. 그리고 기존 던전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공격력과 다양한 패턴으로 모험가를 맞이한다. 범위가 표시되는 공격은 맞지 않는 것이 기본이고, 윙슈트의 활강 기능을 이용하거나 모든 공격대원이 한자리에 모여야 하는 즉사 패턴 등을 사용하므로 전투 내내 집중력을 유지해야 한다.

▲ 전투 내내 지속되는 염화의 방패

▲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면 공대원이 전멸하는 패턴도 존재


보스를 처치하면 새로운 재화 '차원의 파편'과 초월 1단계 룬스톤, 전설 등급 강화석, 희귀~영웅 세트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다. 8월 25일부터는 전설 등급 목걸이를 추가 드롭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피해량 1, 2등, 회복량 1등, 위협도 1등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이그아우스 MVP 상자'가 지급된다. MVP 상자의 구성품은 30,000 골드, 세공된 강화석 상자 3개를 비롯해 무작위로 전설 초기화 주문서, 전설 등급 강화석, 불안정한 촉진제 조각 등이 나온다.

레이드 보상으로 얻은 차원의 파편은 대거점 내 새로 추가된 '레이드 상점' NPC에게 직업별 목걸이, 목걸이 세공석, 빛나는 파편 결속석, 불안정한 촉진제로 교환 가능하다. 현재 교환 가능한 목걸이는 영웅+ 등급뿐이고, 목걸이 세공석을 사용하면 4단계까지 100% 확률로 세공할 수 있다.

나머지 업데이트 사항은 UI 변경이나 오류 수정 위주였다. 먼저, Alt키를 눌렀을 때 보이는 콘텐츠 남은 시간 및 보상 횟수에 '주간 던전 보상' 항목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자신이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지원 5단계 룬특성인 '신체 강화' 룬특성은 파티원끼리 중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됐다. 이는 파티 던전이나 레이드에서 상당히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아이템 분해 시 분해 결과 창을 닫지 않아도 다른 아이템을 분해할 수 있도록 수정됐다. 일괄 분해 추가 이전 기능이 돌아온 것으로, 다시 빠른 속도로 아이템을 분해할 수 있게 된 셈이다.

▲ 차원의 파편을 모아 목걸이나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상단 탭에 추가된 주간 던전 보상 횟수

▲ 지원 - 신체 강화 룬특성은 중첩 관련 오류가 수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