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정통파 RPG 『라스트 리벨리온』을 2010년 2월 5일 PlayStation®3용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초 회 생산분에 한하여 대사집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라스트 리벨리온”은 죽음을 관장하는 신 미크테리아와 삶을 관장하는 신 포미벌의 힘이 붕괴되어 황폐해진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에 각지에서는 불사신 몬스터들이 출몰하여 사람들에게 재액을 입힌다. 불사신이 된 몬스터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물리적인 파괴를 담당하는 ‘블레이드’와 정신적인 면의 파괴를 담당하는 ‘실’ 두 사람의 힘이 반드시 필요하며 본 작에서는 ‘블레이드’인 “나인”과 ‘실’인 “아이샤”, 이 두 사람의 만남부터 스토리가 시작된다.

RPG의 전형인 턴제 전투방식을 채용하였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단순한 턴제 전투를 넘어 ‘블레이드’와 ‘실’의 다른 능력을 가진 두 주인공을 각각 언제 내보낼 것인가를 고려하는 것 이외에도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콤보를 기동시키기 위해 공격 순서를 잘 맞춰야 하는 등 라스트 리벨리온 오리지널의, 플레이어의 전술이 요구되는 시스템도 지니고 있다.

또한 “라스트 리벨리온”에는 다수의 저명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들만의 터치로 그려낸 나인과 아이샤의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다. 유명 한국인 일러스트레이터도 참가하여 플레이어들은 거장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만끽할 수 있다.


■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라스트 리벨리온
출시기종: PlayStation®3
개발사: NIPPON ICHI SOFTWARE
장르: RPG
플레이가능인원: 1명
언어: 일본어
희망소비자가격: 64,000원
이용가능연령: 12세 이상
발매일: 2010년 2월 5일
권리표기: ©2010 NIPPON ICHI SOFTWARE INC./HITMAKER,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