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는 오는 10일 출시 예정인 NBA 2K22의 '도시'에 관한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새로워진 '도시'는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활발한 농구 커뮤니티, 다양한 보상과 활동, 오리지널 퀘스트, 컷신과 분위기를 담은 신규 MyCAREER 스토리가 포함된다.

특히 도시 내 인구가 증가해 더욱 활기찬 느낌을 선사하고, 새로운 NPC들이 등장해 플레이어 주변 세계를 하나로 만드는 등 보다 생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집을 업그레이드하여 특정 코트로 이동하는 집라인이 설치된 펜트하우스로 개발할 수 있으며, MyCAREER의 한 부분으로서 코치와 친구가 등장해 신규 퀘스트를 전달하기도 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로 진행되는 신규 도시 퀘스트를 통해 패션 거물부터 랩 아이콘까지 코트 밖에서도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이 밖에 매치메이킹 빌딩과 매 시즌 인기 레이블의 새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클럽 2K를 비롯한 다수의 건물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보상으로 고카트와 인라인스케이트와 같은 신규 이동 수단과 이모티콘, 인트로와 아우트로, 애니메이션, 커스텀 이름표 등을 선보인다.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버전의 동네는 크루즈선 '칸차 델 마르'의 로비에서 상층부에 이르기까지 각 층에서 다양한 농구 활동이 이뤄진다. 아울러 '시즌'을 통해 열대 지역 및 유명 장소에서 새로운 경험이 펼쳐지며, 시즌에 참여할 때마다 새로운 콘텐츠와 보상, 고유 이벤트가 제공된다.

NBA 2K22의 새로운 '도시'와 '동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A 2K22는 9월 10일에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NBA 2K22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NBA 2K22를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NBA 2K22는 비주얼 컨셉이 개발했으며 12세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비주얼 컨셉은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