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24일 출시를 앞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의 Nintendo Switch 버전 예약 구매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콘솔 플레이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Nintendo Switch 버전의 디아블로II:레저렉션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나 최대 4명이 파티를 맺어 함께 성역을 파멸에서 구하는 모험에 동참할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콘솔 버전은 원작의 게임플레이를 재현하면서도 이동, 조준에서 전리품 획득과 능력 사용 등 모든 행동에 콘트롤러를 사용하는 콘솔 환경에 맞춰 설계됐다. 조이스틱에 실리는 힘을 통해 걷기와 달리기를 직관적으로 선택한다던지, 직업에 따른 주요 대상을 먼저 보여줌으로써 커서가 없는 콘솔 환경에서 보다 정확히 조준하는 것이 가능해지는 등 조작성 측면의 고민에 대한 다양한 해결책들이 반영됐다.

전리품 획득 과정 역시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배려됐으며, 각 직업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 역시 컨트롤러의 각 버튼을 직관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에 더해,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최대 4명이 파티를 맺어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기기를 독에서 분리하여 휴대가 가능해 어디에서나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간편하게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모드를 오갈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휴대 모드 화면에서도 게임 진행 상황을 잘 알아볼 수 있도록 하는 조치들이 반영됐다.

지원 플랫폼 간 진척도가 공유됨에 따라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한 데이터는 어느 플랫폼으로 게임을 하든 자신의 캐릭터와 아이템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및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한 진척도를 역시 Nintendo Switch에서 이어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Nintendo Switch 버전 및 예약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