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타키타 카즈노부)는 Xbox360, PC용 호러 액션 FPS 게임 에일리언 VS 프레데터(Aliens VS. Predator™)를 정식 발매 한다고 밝혔다. (XBOX360용 : 2010년 2월 하순 / PC용 : 2010년 3월 중순 발매 예정)

이번에 발매되는 에일리언 VS 프레데터(Aliens VS. Predator™)는 Twentieth Century Fox의 라이센싱을 받아 제작 되었으며, 1999년 오리지널 클래식 게임 개발을 담당했던 팀 출신으로 구성된 Rebellion이 개발을 담당하였다.






에일리언 VS 프레데터(Aliens VS. Predator™)의 싱글 모드를 통해 게이머는 콜로니얼 마린(Colonial Marine), 프레데터(Predator), 에일리언(Alien) 이 악명 높은 세 종족이 되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각 종족 별로 색다른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고, 선택한 종족 이외의 나머지 두 종족의 이야기가 유기적으로 연결 돼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3종족 모두를 사용한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이머는 각각의 치명적인 종족들이 우글거리는 멀티플레이 전장에서 살아 남기 위한 궁극의 배틀을 맛볼 수 있다.

에일리언 VS 프레데터(Aliens VS. Predator™)는 XBOX360용 2010년 2월 하순, PC용 2010년 3월 중순 발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SEGA퍼블리싱 코리아(http://www.sega-spk.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