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이번 겨울 최고의 기대작이었던 Xbox 360판 ‘어쌔신 크리드 2(Assassin’s Creed II)’의 다운로드 컨텐츠(이하 DLC)를 공개한다.

어쌔신 크리드 2의 DLC는 총 2종류로, 구입시 본편에 비어있던 시퀀스 12, 13 부분을 즐길 수 있다.

첫 DLC로 현재 서비스중인 ‘포를리 전투’는 1월 말에 업데이트된 DLC로, 가격은 320 MS 포인트다. 이 DLC는 마키아벨리와 카테리나 스포르자가 에지오와 힘을 합쳐 오르시 형제에 대항해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총 여섯 개의 새로운 기억이 개방되며 레오나르도의 비행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두번째 DLC인 ‘허영의 모닥불’은 2월 말에 서비스될 예정이며 가격은 400 MS 포인트다. 이 DLC에는 메인 캠페인에서 진입할 수 없었던 피렌체의 나머지 부분이 개방되며 성직자인 사보나롤라가 일으켰던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한다. 이 DLC에서 게이머들은 10가지 새로운 임무와 함께 새로운 기술을 익힐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허영의 모닥불과 지역 코드가 같이 들어간 DLC도 2월 말에 같이 서비스되는데, 이 세트를 구입하면 허영의 모닥불 외에도 화이트 에디션 및 블랙 에디션에 동봉된 코드로만 들어갈 수 있는 장소에 들어갈 수 있게 된다. 가격은 800 MS 포인트. 이 두 DLC와 코드로 풀리는 지역은 3월 초에 국내에 정식발매 예정인 ‘어쌔신 크리드 2’ PC판에서는 모두 포함된 상태로 발매된다.

어쌔신 크리드 2의 DLC는 Xbox 360 마켓플레이스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Xbox 360판 ‘어쌔신 크리드 2’DLC가 있어야 즐길 수 있다. Xbox 360판 ‘어쌔신 크리드 2’는 2009년 12월 17일에 발매되었으며 가격은 52,000원이다. 전국 오프라인 게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