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다 페이먼츠


글로벌 페이먼트(지급∙결제) 전문 기업 코다 페이먼츠(Coda Payment)는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와 협업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디지털 콘텐츠 및 게임 솔루션 코다샵(Coda Shop)에서 미호요의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를 공동으로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코다 페이먼츠 관계자는 “하이퍼엑스, 그리고 미호요와 협업해 원신 1주년을 함께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원신 유저들이 코다샵을 폭넓게 활용하며 이 같은 협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여긴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협업을 통해 원신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코다샵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등 코다샵이 활성화된 10개 국가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오는 10월 20일까지 코다샵에서 원신 ‘창세의 결정’을 구매하는 이용자는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는 하이퍼엑스 ‘게이밍 헤드셋’ 및 원신 공식 굿즈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원신은 이번 1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캐릭터, 장비, 지역이 추가된 버전 2.1 ‘달빛 속 광경·하늘 아래 인간 세상’을 정식 업데이트했다. 또한, 원신은 이번 1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의 오케스트라와 전 세계 뮤지션이 함께한 온라인 콘서트 ‘끝없는 여정의 멜로디(Melodies of an Endless Journey)’와 게임 내 챌린지 ‘달빛의 즐거움(Moonlight Merriment)’를 진행하고 있다.

코다 페이먼츠 CEO 필립 라임즈(Philippe Limes)는 “코다샵에게 있어 원신은 수백만의 이용자가 결제 솔루션을 활용하고 애용 중인 주력 게임이다. 원신이 지난 1년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오픈월드 RPG로 자리매김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하이퍼엑스와 협업해 이번 원신 1주년을 다양한 방법으로 기념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다 페이먼츠와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원신 1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다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