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폰메이드 초콜릿 (Phone made chocolate) 게임 ‘초코초코타이쿤2’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23일 <초콜릿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컴투스는 2월 말 달콤한 두 번째 선물 ‘초코초코타이쿤2’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론칭 행사의 의미로 유저들을 초청하여 직접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초콜릿 만들기 체험 이벤트>는 2월 23일 (화)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쿠킹스튜디오 ‘스아래’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한 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 온 ‘초코초코타이쿤2’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에 기재 된 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면 된다.



‘초코초코타이쿤2’은 ‘붕어빵타이쿤’ 시리즈부터 쌓아 온 타이쿤 게임의 노하우를 집적시킨 컴투스의 야심작으로, 전작에 비해 더욱 다양해진 초콜릿 제조 혼합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달콤한 재미 요소를 배로 추가했다.



컴투스 브랜드마케팅팀 채문기 부장은 “게임 안에서 초콜릿 제조에 공을 들이셨던 많은 유저분들을 위해 ‘초코초코타이쿤2’ 출시를 앞두고 의미있는 자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작보다 업그레이드 된 ‘초코초코타이쿤2’도 만나보시고 직접 초콜릿을 만드실 수 있는 이색적인 재미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코초코타이쿤2’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