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A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비서럴 게임스의 신작 Dante’s Inferno™(이하, 단테스 인페르노) 데스에디션을 2월 9일, 금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국의 PLAY Gamer 매거진과 이탈리아의 PlayStation 매거진에서 평점 90을 받은 단테스 인페르노는 9층 지옥에 대한 뛰어난 묘사와 우수한 내용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보다 많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비서럴에서는 다운로드 가능한 컨텐츠 팩, 확장팩 시리즈를 2월부터 출시할 계획이며, 3월에는 단테의 여행을 담은 이야기, 새로운 적들, 퍼즐, 유물 등을 담은 단테스 인페르노 전의 일들을 다룬 다크 포레스트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4월에는 협동 멀티플레이모드, 새로운 캐릭터, 게임 내에서의 전투 에디터 등이 포함된 Trials of St. Lucia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투 에디터는 유저들이 자신만의 전투를 만들 수 있고, 온라인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단테스 인페르노는 영혼, 스킨, 유물, 마술 등으로 유저들의 지옥 여행을 보다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다운로드 컨텐츠 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테스 인페르노의 책임 프로듀서인 조나단 나이트는 “단테스 인페르노가 선사하는 위협적이고 짜릿한 지옥의 영상을 유저들이 직접 경험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라며 “700년이나 된 문학의 조각들을 끼워 맞추고 유저들과 문학 팬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매혹적이고도 전율 가득하며, 괴기하면서도 아름다운 경험을 창조하는 놀라운 작업을 해냈다고 자부합니다. 게다가 4월에 온라인 멀티 플레이와 인 게임 컨텐츠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이또한 흥분됩니다.” 라며 자신감과 함께 출시에 대한 기쁨을 나타냈다.


단테스 인페르노는 단테 알리기에리의 9층 지옥 – 변옥, 육욕, 탐식, 탐욕, 분노, 이단, 폭력, 사기, 배반을 차례로 내려가는 서사시로써, 위협적인 악마들과 싸우며 그가 사랑하는 베아트리체의 영혼을 되찾으러 가는 내용이다. 60프레임의 그래픽으로 각 층은 독특한 주위 환경, 지금까지 본적 없는 새로운 생물들과 무시무시한 악마들, 줄거리 요소, 그리고 각 층의 죄인들에 맞는 뚜렷한 음색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테스 인페르노 데스 에디션’ 을 구매 하신 모든 유저들은 단테스 인페르노의 공략 포인트를 다룬 공략집 과 한글 대사집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다.


단테스 인페르노 데스에디션은 금일, 2월9일 PS3 와 XBOX360 버전으로 출시되며, PSP버전은 일반판으로 3월 3일 출시 예정이다. 심의는 청소년이용불가이고 단테스 인페르노의 더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dantesinferno.com) 나 EA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 에서 확인 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