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월간 리빙 10월 베스트 브랜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월간 리빙 베스트 브랜드는 네이버 쇼핑에서 월간 가장 인기 있었던 리빙 브랜드를 모아 구매자에게 소개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린백은 사무용 의자, 어린이 의자, 게이밍 의자 등 약 20개의 모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중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키즈체어 니노는 이번 프로모션 대표 모델 중 하나로 성형 스펀지, 계단식 조절 등판, 고정형 캐스터 등의 기본 옵션과 따로 선택하여 추가할 수 있는 선택형 옵션으로 고정 중심 봉, 와이드 발 받침대가 있다.

린백의 관계자는 “10월 간 가장 인기 있었던 5개의 리빙 브랜드 중 하나로 린백이 선정되어 큰 영광이며, 이번 월간 리빙 베스트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제품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린백은 게이밍 의자뿐만 아니라 사무용 의자, 학업용 의자, 원목 식탁 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의자를 판매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로, 가격 대비 성능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