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맥심

▲ '돌싱글즈' 출연자 이아영

남성지 맥심(MAXIM) 간판 모델인 미스맥심 모델들의 지난 한 해 활동을 총망라한 레전드 연말정산 한정판 화보 달력이 출시됐다. '2022 맥심 달력'은 한국에서 현재 가장 섹시한 여성들인 미스맥심 인기스타 24인이 찍은 레전드 화보만을 모아 초대형 달력으로 제작한 한정판으로 특히 올해 가장 큰 화제를 모은 모델 대회인 ‘맥심 내추럴사이즈 모델 대회’의 초대 우승자인 썬비키가 한정판 달력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썬비키는 이 대회를 통해 기존 모델과는 다른 압도적인 S라인과 육덕미로 미스맥심에 특채가 되었으며, 맥심 한국판 표지에 등장하여 한국의 플러스사이즈 모델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렸다. 썬비키가 나온 맥심 유튜브 영상과 대회 참가자 영상의 합계 조회수는 무려 460만에 육박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돌싱들의 리얼 연애 도전기를 담은 화제의 프로그램 ‘돌싱글즈’ 출연자, 미스맥심 이아영을 비롯하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인 김나정, 최근 ‘홍남이인조’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은유화, 김설화, 인기 절정의 BJ로 활약중인 한지나, 맥심 스타일리스트로 활약 중인 장혜선, 원조 미스맥심 최혜연 등 맥심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델들이 이번 달력에 대거 등장한다.

맥심의 신년 한정판 달력에는 총 24명의 모델들이 한 해 동안 찍은 화보가 실렸다. 각 화보는 계절과 각 월에 맞게 수영장, 숲, 체육관, 자취방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져 남심을 정조준하고 있다. 특히 2021년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스맥심들의 화보를 한 권의 달력으로 만날 수 있는 1천 부 한정판이기에 소장 가치가 더욱 높다.

맥심 관계자는 "정기구독자들만을 대상으로 한 선주문 예약만해도 이미 상당한 물량이 팔렸다. 일반 판매 개시 후인 지금도 하루에 100부 이상 나가고 있다. 올해도 조기 품절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히며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함을 전했다.

2022 한정판 맥심 달력은 양면에 24장의 화보를 인쇄하여, 구매자가 매월 원하는 화보를 골라 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달력은 가로 40cm, 길이 70cm의 초대형 사이즈에 걸맞은 최고급 무광 고급용지를 사용했으며, 초정밀 인쇄를 통해 화보의 선명도와 품질을 극대화했다. 오직 1,000부만 판매하는 한정판 2022 미스맥심 레전드 화보 달력은 맥심 홈페이지와 일부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 맥심 내추럴사이즈 모델 대회 초대 우승자, 썬비키

▲ 맥심 스타일리스트 장혜선

▲ 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 원조 미스맥심 최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