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전 세계 엘리트 부대가 펼치는 밀리터리 군사 액션 슈팅게임 [SOCOM] 시리즈의 최신작 『SOCOM U.S. Navy SEALs: Fireteam Bravo 3』를 PSP®용으로 2010년 2월 26일 발매할 예정이다.



국가의 안보를 위협하는 적들을 섬멸하기 위하여“SOCOM U.S. Navy SEALs Fireteam Bravo”의 강점인 팀플레이를 통해 실제 군사 전략에서 사용되는 현실감 넘치는 작전과 전술을 활용한 슈팅 액션 시리즈의 화려한 부활을 예고한다.



한글화되어 발매되는 만큼 방대한 스토리의 [캠페인 모드]에서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전술 액션의 묘미와 풍부한 볼륨을 체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사용자 정의 임무를 포함한 [협동 모드] 및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되어 복장 및 무기의 커스터마이제이션이 자유로운 [대전 모드]를 수록하여 다양한 형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9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진 싱글 플레이 외에도 애드혹 모드를 통한 최대 16명의 대전 플레이를 통해 박진 감 넘치는 팀플레이가 가능하다. (UMD®타이틀 구입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 인증을 위한 온라인 접속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2월 26일~ 3월 1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4개의 특수부대원의 복장과 무기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