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0일, 디아블로3의 25 시즌이 시작된다. 이번 시즌의 수호자 여정을 완료하면 트리스트럼의 색유리 초상화와 함께 네팔렘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꼬마 어둠의 군주' 애완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의 25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플레이어들에게 네팔렘의 어두운 과거를 파고들 기회를 전하기 위해 새로운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25시즌의 여정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일곱 지옥의 군주를 나타내는 영혼의 조각을 구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영혼의 조각은 플레이어에게 악마적인 힘을 부여한다. 대악마 영혼의 조각 3종은 투구 홈에 끼울 수 있으며, 고위 악마 영혼의 조각 4종은 무기 홈에 끼울 수 있다. 영혼의 조각은 시즌 전용 소모품인 지옥의 대장간 불씨를 사용해 각각 3번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영혼의 조각과 지옥의 대장간 불씨는 성역 어디에서나 나오지만, 영혼의 조각은 우두머리에게서 나올 확률이 더 높다. 영혼의 조각은 거래가 불가능하지만, 분해하거나 칼데산의 절망에 이용할 수 있다. 한 번에 대악마 영혼의 조각 1개, 고위 악마 영혼의 조각 1개만 장착할 수 있다. 영혼의 조각과 지옥의 대장간 불씨는 시즌 플레이 시에만 나오며, 시즌 종료 시점에 비시즌 캐릭터에게 이전되지 않는다.


25시즌에서는 13시즌에 주어졌던 보상을 다시 받을 수 있다. 고유 정복자 세트의 투구와 어깨 슬롯 외에도 임페리우스 테마의 초상화를 얻을 수 있다. 애완동물 수집이 취미인 유저들은 블레인의 곰을 다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전 시즌에 이미 참여했던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시즌 종료 보상도 준비됐다. 시즌 여정을 끝마친 유저들에게는 앞서 소개한 트리스트럼의 색유리 초상화와 꼬마 어둠의 군주 애완동물이 제공된다. 또한 아직 시즌 여정을 통해 보관함 탭을 총 5개 획득하지 못한 유저들은 정복자 단계에서 아래의 임무를 완료할 시 추가 탭을 받을 수 있다.


고행 XIII 난이도에서 5분 안에 균열 완료
1인 대균열 60단계 완료
고행 XIII 난이도에서 탐욕 처치
고행 XIII 난이도에서 15초 안에 키대아 처치
전설 또는 세트 아이템 재련
50레벨 이상 전설 보석으로 고대 아이템 강화
전설 보석 3개를 55등급까지 강화
정벌 2개 완료

이번 시즌에는 정벌에도 로테이션이 적용된다. 빨리 진행하는 쪽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조급증'과 '스피드 레이서'가 돌아온다. 대균열에서 실력을 시험하는 게 좋은 유저들을 위해 '신의 능력'과 '용맹함'도 돌아왔다. 저주받은 궤짝으로 처치 수를 높이고 싶다면 '해제'와 '오늘의 운세도 좋아'가 좋다. 세트 아이템 없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도전하고 싶은 이들은 위한 '세트를 벗고'와 '네팔렘이 아닙니다', 끝으로 세트 던전 공략 실력를 자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우주의 지배자'와 '세트의 지배자'도 있다.


시즌 여정의 특정 장을 완료하면, 히드리그의 선물을 통해 새 직업용 세트를 얻을 수 있다. 25시즌에서 히드리그의 선물로 얻을 수 있는 세트는 다음과 같다.


야만용사 - 대지의 힘
성전사 - 선동자의 가시
악마사냥꾼 - 어둠의 어깨걸이
수도사 - 원숭이 왕의 의복
강령술사 - 이나리우스의 은총
부두술사 - 비취 수확자의 의복
마법사 - 불새의 장식


디아블로3의 새로운 시즌은 오는 12월 10일(금) 오후 5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25시즌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내용과 아이템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3 공식 블로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