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의 자회사인 24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넷이즈가 퍼블리싱 중인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이틀 후인 12월 12일 저녁 8시 30분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는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생방송 된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3인칭 액션 배틀로얄 게임이다. 뛰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등으로 많은 게이머의 주목을 받았으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지형지물과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와이어 액션, 근접전부터 원거리 전투까지 체험 가능한 다양한 무기 등은 유저들에게 있어 신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는 올해 11월까지 600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전투를 통해 서로 소통하며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사전 오픈 베타부터 지금까지 스팀 글로벌 동접이 랭킹 TOP10 안에 지속적으로 안착했을 뿐만 아니라 The Game Awards, Golden Joystick Awards 등 다수의 국제 유명 시상식에 후보로 오르게 되어 세계 탑 급 작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12월 12일 쇼케이스에서는 나라카의 개발 과정, 향후 개발 계획, 이벤트 소개 및 내년 1월에 진행될 월드 챔피언십 등 다양한 나라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나라카의 공식 카페에서는 이번 쇼케이스 라이브 시청 시 나라카 인게임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연말맞이 생존’ 이벤트와,‘파트너 스트리머’를 모집하는 등 다양하게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