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부밍게임즈


부밍게임즈가 개발하고, 퍼블리싱 하는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 스코틀랜드 시즌, 즉 하이랜드 시즌은 12월 21일 오픈한다 발표했다.

작일(12월 14일), 공개한 3성 부대: 캐틀란 백파이퍼는 현존했던 컨커러스 블레이드 부대와 많이 다르다. 일반 공격은 전혀 없으며, 오로지 피리를 사용하여 아군에게 여러 버프를 제공하는 전형적인 서포트형 유닛이다.


■ 캐틀란 백파이퍼

백파이프를 연주해서 주변 일정 범위 내의 아군에게 모든 유형 공격력 및 방어력 증가 효과 등 다양한 버프를 부여하는 보조 병종이다.

이동 중에도 연주를 계속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감소한다. 또한 무기는 휴대할 수 없는 만큼 직접 공격이 불가능하며, 연주 도중 [공격] 명령을 내리면 자동으로 적으로부터 달아난다.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초기에는 단순히 화살, 방패 및 검 등 기본적인 무기에 의존했으나, 지금은 도끼병, 화염병, 음악을 다루는 병사, 동물을 다루는 병사 등 혁신적인 병종이 다루어지고 있다. 매 시즌마다 역사 배경으로 제작되며, 9시즌까지 지속된 업데이트로 중세 시대의 다양한 문명 및 국가의 무장과 무기, 병종을 소개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컨커러스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