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콜마는 자사가 개발한 게이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젤리 '궁극기R'을 오늘 12월 27일부터 판매처 브랜드씨(Brand-C)와 인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궁극기R 젤리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발상으로 개발되었으며 게임 중에도 물 없이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도록 스틱형 에너지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있다. 또한, 곤약 젤리의 형태로 제작되어 게임 중 포만감도 느낄 수 있다.

장시간 앉아서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활력을 넣어줄 수 있는 L-아르지닌 성분 6000mg과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인체의 주요 장기인 심장, 뇌 , 간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타우린 300mg이 함유됐다. 타우린은 주로 피로회복제 드링크 제품의 주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분말이나 알약 등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건강 기능 식품 및 유사 제품들과 차별성을 두어, 스틱 젤리형이라 휴대는 물론 먹기도 쉽고 블루베리 농축액을 더해 게임 중에도 부담없이 맛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권장 섭취량 및 섭취 방법은 1일 1포다.

궁극기R 관계자는 "향후 궁극기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게이머에게 필요한 루테인, 비타민 등과 다양한 맛의 상품을 개발 중이다"며 "궁극기R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더욱 활력 넘치는 게임 환경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게이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궁극기R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궁극기R의 공식 안내 페이지 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