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Lab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은 새해맞이 이벤트 1탄과 '소설 SAFWY 콜라보레이션 스텝업 소환 '언톨드 스토리즈: 3편'(Untold Stories) 이벤트를 31일 오후 4시부터 동시에 개최한다.

새해맞이 이벤트 1탄은 플레이어 여러분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좋아하는 캐릭터 10개를 선택한 후 그 중 하나를 추첨으로 제공한다. '2022 새해 ★6 캐릭터 확정 소환은 이벤트 기간 중 무료로 한 번 가능하다. 또한,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으로 1월 12일까지 기간 중에 로그인하면 통혼부 100장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28일까지 기간 중에 로그인하면 연말연시 선물로 '각 속성의 강화의 물방울 300개', '무지개를 제외한 각 속성의 링크 강화약 250개', '무지개를 제외한 각 속성의 링크 슈퍼 강화약 15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함께 결정하는! 투표 SELECTION 2021 캠페인!', '무료 시즌 브레이브 소울 소환'을 통해 무료 캐릭터 소환 기회도 제공한다.

한정 기간 동안 개최되는 소설 SAFWY(Spirits Are Forever With You)와의 이벤트 '언톨드 스토리즈: 3편'은 쿠보 타이토 작가가 직접 디자인을 감수한 자라키 켄파치와 우노하나 레츠가 등장한다. 스텝 1은 무료이며, 10연속 소환의 스텝 6는 주요 ★5 캐릭터 12개 중 하나를 확정으로 지급한다.


■ 신규 ★5 캐릭터 소개

-자라키 켄파치(소설 SAFWY 콜라보레이션 Untold Stories ver.)


소설 SAFWY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작된 오리지널 버전. 만해와는 다른 힘을 두르고 두 자루 검으로 적과의 전투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다.


- 우노하라 레츠(소설 SAFWY 콜라보레이션 Untold Stories ver.)


소설 SAFWY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작된 오리지널 버전. 만해와는 다른 힘을 두르고, 감추었던 소망을 일순간 해방한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한 후 지정된 캠페인 포스팅에 '자라키 켄파치'와 '우노하나 레츠'중 누가 마음에 드는지 '#KenpachiZaraki' 또는 '#RetsuUnohana' 해시태그를 사용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이브 소울' 오리지널 포스터를 총 30명에게 지급한다.

소환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 소울 × 소설 SAFWY' 특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내 공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