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강화에 쓸 원소가 없다면 지금 당장 액트1 행상인을 찾아가세요
최은상 기자 (desk@inven.co.kr)
※ 해당 업적 달성 방법은 1/20 업데이트를 통해 판매 물품이 아이템 → 장비 아이템으로 변경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룬의 레벨이 약 10이 넘어가는 순간부터 강화에 필요한 원소의 양이 급격하게 증가하기 시작하더니 15레벨이 될 때쯤이면 결국 원소 가난에 허덕이게 됩니다. 하지만 이 가난을 골드를 소비함으로써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커뮤니티를 통해 퍼졌는데 바로 '물건 가져왔어요' 업적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물건 가져왔어요'는 상점에 아이템을 판매하면 달성할 수 있는 생활 관련 업적입니다. 이 업적은 종류 관계없이 어떤 아이템이라도 상점에 판매하기만 하면 달성도가 증가하게 됩니다. 바로 이 점을 활용해서 액트1 행상인이 판매하는 6골드짜리 최하급 생명력 물약을 구매 후 다시 재판매하는 방식으로 해당 업적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죠.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최하급 생명력 물약을 구매할 때 한 번에 500개씩 구매하고 구매한 묶음 그대로 다시 판매하면 끝입니다. 이 과정을 반복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업적이 하나씩 완료됩니다.
'물건 가져왔어요'는 총 7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1부터 시작한다고 가정했을 때 최대 54만 골드가 필요합니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가성비가 안 좋아지기 때문에 한 번에 모든 업적을 깨려 하지 말고 필요한 원소를 적당히 수급할 때까지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적을 70단계까지 모두 달성했을 경우 최하급 55개, 하급 108개, 중급 242개, 상급 445개, 최상급 81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