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시리즈의 역사를 자랑하며 스포츠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MLB 시리즈의 최신작 『MLB® 10 The Show™』를 2010년 3월 12일 발매할 예정이다. [PlayStation®3, PSP® (PlayStation®Portable)용으로 발매 예정]



시즌 모드 도중에도 독립적인 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는 [Home Run Derby™]모드를 포함, 플레이어가 포수가 되어 투수의 투구를 선택하고 경기장의 사령관 역할을 수행하는 “캐처 모드” 또한 PS3™의 추가 기능으로 탑재되었다.



“무비 메이커” 메뉴에서는 플레이어들의 여러 가지 리플레이를 모아 하나의 영화로 편집할 수 있으며 11개의 새로운 구장과, 포브스 필드, 크로슬리 필드, 폴로 그라운드, 등의 여섯 가지 클래식 구장 또한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PS3™의 연산능력을 활용한 다양한 타격 폼 등 리얼리티를 더한 게임 플레이가 크게 개선되었다. 특히 이번 타이틀에서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 환경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세밀한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하여 완벽한 리그 재현이 가능하다



또한 『MLB® 10 The Show™』의 발매를 기념하여 3월 5일 ~ 3월 10일까지 온라인(에이티게임, 옥션, G마켓, 인터파크, CJ mall, GS SHOP), PlayStation® 파트너샵, PlayStation® 로드샵을 통하여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