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Forest Island)'가 겨울 맞이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3월 31일까지 겨울 풍경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 '눈꽃 섬'을 확인할 수 있다. 눈꽃 섬은 등급에 따라 면적을 확장시킬 수있으며, 이벤트 재화 '눈꽃'으로 등급을 올릴 수 있다.

'눈꽃'은 동물 깨우기, 타임 티켓 사용 등 매일 주어지는 4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획득 가능하며, 매일 3개씩 제공되는 선물 상자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른 이용자의 눈꽃 섬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방문하기' 시스템이 추가됐다. 눈꽃 섬 5등급 이상을 달성할 경우 활성화되며 선물하기, 촬영 등의 행동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눈꽃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다른 이용자의 섬에 방문하여 선물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상점에서 '눈꽃 패스'를 구매할 경우 눈꽃 섬 등급에 따라 '날씨 영구 획득', '동물 5종' 등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북극여우'와 '아기 늑대'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북극여우 패키지'와 '아기 늑대 출석부'도 구매 가능하다.